인터넷예매 포인트사용 및 적립
- 작성자 : 송승호
- 등록일 : 2023-03-17
- 조회수 : 73
안녕하세요! 좋은 시설을 이용하게 되어 감사 인사 먼저 올립니다. 하지만, 그동안 이용하면서 불편한 사항과 관련하여 수년전부터 데스크에도 말씀을 드렸습니다만, 오히려 역행하는 부분에 놀라울따릅니다. 최초 제가 아리랑 시네센타를 이용할때만 하더라도 해당홈페이지에서 예매와 결제가 이루어 졌으며, 당시 포인트 사용까지 가능했던것으로 기억합니다. 어떤 이유에서 인지? 벌써 예매 사이트가 두번이 변경되었는데, 최초 변경은 수수료까지 부담하면서 예매를 해야 하는 불편함이, 이제는 다행히 수수료를 납부할 이유가 없어 다행이라고 이야기를 드려야 하겠지만, 1. 왜? 해당 사이트에서 예매 기능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타 사이트를 통해 예매를 해야 하는 이런 아이러니한 상황이 이해가 안갑니다. 2. 또한, 인터넷 예매를 한 후 안내 데스크에 다시 또 방문해서 포인트를 적립 해야 하는 어처구니 없는 일도 있고요 3.예매를 하였는데도 불구하고 다시 줄서서 발권을 또 해야 하는 부분도 시스템상에 역행하는 부분이라 생각합니다. 저는 아리랑시네센터를 운영하시는 분께 문의 좀 드리고 싶습니다. 1. 운영하시는 분들은 다른 상영관 이용을 안해보셨나요? => 예매하는 절차 부터 기본적인 포인트 적립과 사용에 대해 불편함에 대한 개선의 생각을 하고 있으신지? 답답해서 문의 드립니다. 2. 내 포인트가 얼마인지? 일일이 홈페이지에 들어와서 확인을 해야 하나요? 또는 소멸되는 포인트 알림기능도 없는 것이 당연한것인가요? 3. 모바일 발권에 대한 개선 의지는 전혀 없으신가요? 좋은 시설을 만들어 놓으시고는 운영방식은 오히려 역행을 하고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주민을 위한 최상의 시설을 갖췄으면 불편함을 감수하라가 아닌 기본적인 불편함을 해소 할 수 있도록 해주셨으면 합니다. 상당부분에 대해 개선 의지가 있으신지? 문의 드립니다. 문제점과 지역주민들이 불편해 함을 알고 있다면, 최소한 이런 부분들은 협의 하겠다는 단조로운 답변이 아닌, 위드코로나 시점에 이젠 시행되고도 남았어야 할 일이라고 봅니다. * 굳이 이런 글 저만 느끼는 부분이라고 생각하지 않아, 비공개하지 않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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