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표소 직원의 불친절
- 작성자 : 이재훈
- 등록일 : 2005-06-02
- 조회수 : 2141
6월1일 저녁 8시 40분 스타워즈을 보려고 매표소에서 표를 끊는 과정에 현금과 함께 아리랑 씨네센터 회원카드를 제출하였는데 지가 현금만 먼저 가져가고 나서 고객한테 회원카드 늦게 제출해서 마일리지 적립안낸다고 화내면 그게 직원의 태도 입니까 그 어떤 안내문도 없이 일방적으로 말하면 고객이 다시 영화을 보러갈까요 동네 앞에 있어 자주 이용하는데 그런 직원은 어떤 문책을 해야 된다고 봅니다 표를 끊고 나서 다른 고객한테도 신경질 내는것 같은데 왜 그런직원을 근무하게 하는지 정확한 답변 및 사과 요청합니다 그리고 마일리지 적립이 안되었는데 어떻게 해야 되나요
- 처리상태
- 처리완료
- 이전글
- 디지털 상영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