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문의

매표소 직원의 불친절

  • 작성자 : 이재훈
  • 등록일 : 2005-06-02
  • 조회수 : 2141

6월1일 저녁 8시 40분 스타워즈을 보려고 매표소에서 표를 끊는 과정에 현금과 함께 아리랑 씨네센터 회원카드를 제출하였는데 지가 현금만 먼저 가져가고 나서 고객한테 회원카드 늦게 제출해서 마일리지 적립안낸다고 화내면 그게 직원의 태도 입니까 그 어떤 안내문도 없이 일방적으로 말하면 고객이 다시 영화을 보러갈까요 동네 앞에 있어 자주 이용하는데 그런 직원은 어떤 문책을 해야 된다고 봅니다 표를 끊고 나서 다른 고객한테도 신경질 내는것 같은데 왜 그런직원을 근무하게 하는지 정확한 답변 및 사과 요청합니다 그리고 마일리지 적립이 안되었는데 어떻게 해야 되나요

처리상태
처리완료
  • 답변자 : 김진영
  • 등록일 : 2008-12-24

안녕하세요 이재훈 고객님 아리랑시네센터입니다 먼저 아리랑시네센터의 불편사항을 건의해주시는 회원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불친절로 인해 불편을 드린점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당일 영화보신내역은 확인하여 포인트 적립이 이뤄졌음을 알려드립니다 추후 이런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직원들의 친절교육 및 관리감독에 만전을 기하겠으며, 안내사항이 있을시 ticket box에 게시,부착하여 안내해 드리도록 개선조치 하겠습니다 보다 나은 환경과 친절로 다가가는 아리랑시네센터가 되도록 노력하겠으며,앞으로도 아리랑시네센터의 많 은 관심과 이용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