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문의

수강료...

  • 작성자 : 양소영
  • 등록일 : 2004-08-24
  • 조회수 : 3559

카드 결재가 잘 안되네요..~ 지난번에도 제대로 되지 않아...수강하는 첫날 가서 수강료를 냈는데요..~ 이번에도...카드결재가 다시 되지 않는다면... 수강하는날가서..지불해도 될까요? 그럼 수고 하세요..^^

처리상태
처리완료
  • 답변자 : 관리자
  • 등록일 : 2004-08-31

안녕하십니까! 아리랑미디어센터입니다. 관심을 갖고 문의하여 주셔서 감사드리며, 인터넷 이용에 다른 불편사항이 있으면 언제든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안녕하세요. 양소영님! 개강일에 수강등록도 가능합니다. 더 자세한 문의 사항은 전화주세요. ^^* 인터넷수강등록 작업 중 발생하는 대표적인 오류 입니다. 1] 결제하는 신용카드가 사용 정지 카드인 경우 2] 결제하는 신용카드가 한도 초과 카드인 경우 3] 카드 사용 기간을 잘못 입력 하는 경우 4] 결제 승인이 이루어 지는 동안 결제 버튼을 여러번 누르는 경우 ==> 이때 중복 결제가 됩니다. 5] 접속 과부하로 인한 속도 느림 6] 서버의 점검 등으로 인한 전산 시스템상의 오류 위 사항 또는 기타 이유로 인터넷 예매시 오류가 발생하면 고객센터로 전화문의를 해주세요. www. arirang.go.kr 3291-55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