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문의

녹음실사용 문의

  • 작성자 : 한유선
  • 등록일 : 2004-11-29
  • 조회수 : 3589

녹음실 사용시 센터의 스텝이 도와 주실수 있다고 되어있는데 구체적으로 어디 까지 도와주실수 있는것인가요? 녹음실장비 오퍼레이터가 따로 있지는 않은지요?

처리상태
처리완료
  • 답변자 : 관리자
  • 등록일 : 2004-11-30

문의주셔서 감사합니다. 현재(11/30) 녹음실이 업그레이드 공사중이어서 12월 두째주는 되어야 정상운영이 될 것 같습니다.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하고요. 스텝은 별도의 녹음스텝이 따로 있는 것은 아닙니다만 단순 녹음 작업인 경우는 센터직원의 도움을 받으실 수 있으니 문의를 먼저 주시는 것이 좋을 듯합니다. 그럼 좋은 하루되세요 문의:가급적 전화문의를 주시기 바랍니다. 이메일:aformadi@arirang.go.kr 전화:3291-5540(내선212)